저희 HTC 제품은 현지화되어 출시되는 제품이기에 고객님께서 스위스 고객지원으로 안내받으신 내용처럼 안타깝게도 스취스에서 수리 진행이 어렵습니다. 한국국내에서 출시된 단말기의 경우에는 한국의 AS센터에서 수리진행이 됩니다. 이로 인해 고객님께 많은 불편을 끼쳐드린점 고객님의 너그러운 마음으로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만약에 고객님께서 추후에 한국에서 수리 받으시기 원하신다면 언제든지 저희쪽으로 컨택해주시기 바랍니다. 저희쪽에서 최선을 다해 고객님께 수리에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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친절하신 답변 일단 감사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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친절하신 답변 일단 감사드립니다.
저희 HTC 제품은 현지화되어 출시되는 제품이기에 고객님께서 스위스 고객지원으로 안내받으신 내용처럼 안타깝게도 스취스에서 수리 진행이 어렵습니다.
라고 하셨는데, 그건 소프트웨어적으로 현지화되었다 뿐이지 하드웨어적으로 현지와된 건 아니지 않나요?
소프트웨어 적으로 현지화된 것이 전원 버튼을 수리하는 데 어떤 장애를 주는 것인지 이해할 수가 없습니다.
한국에서 수리를 하라고 하시는 것은 귀국 때까지는 휴대폰을 사용하지 말라는 의미인 것인가요? 앞으로 한 7~8개월 남았는데,
이어폰에서 소리가 안 나요? 라든가 액정에 작은 불량이 있는 것같아요 따위의 문제가 아닙니다.
전원 버튼이 고장나면 배터리가 다달았을 때 정상적인 방법으로 켤 수도 없고,
화면을 켜고 끌 수도 없습니다. 가장 많이 사용되는 버튼이고 가장 중요한 기능입니다.
자꾸 귀찮게 캐물어서 죄송합니다만, 이번 기회에 확실히 HTC 수리 정책에 대해 알아두는 것이 좋을 것같아서 문의드립니다.